제테마, 판교테크노벨리 글로벌R&D센터 내 제제연구소 설립
2021-05-07 09:45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1728
첨부파일 : 1개

㈜제테마는 기존의 용인 바이오 연구소와 별도로 제제연구 전문 연구소를 설립하고 R&D 영역의 강화와 전문성을 극대화하기 위하여 판교 글로벌 R&D 센터 내에 제테마 제제연구소를 지난 5월 1일 설립했다고 밝혔다.


  제테마는 K-Beauty 산업의 첨단 전문기업으로서 제품의 Portfolio를 확대하여 국내∙외 시장에서 회사의 위상을 확고히 하는 한편 의약품, 의료기기, 화장품 등에도 제제연구 역량을 집중함으로써 전문성과 시장지배력을 강화하고, 중장기적으로 새로운 수익 창출 모델을 개척해 도약의 기틀을 마련하려는 목적이다. 


의약품 제제연구 분야에서는 서방형제제, 주사제, 외용제의 연구를 통하여 개량신약 및 제네릭 연구뿐만 아니라 drug repositioning 등 다양한 연구를 기획하고 있다.

제테마 김재영 대표는 “이번 제제연구소 신설 프로젝트는 향후 시장 변화에 유연하기 대응하기 위한 사업”이라며 “의약품, 의료기기와 Cosmo-therapeutic 등 화장품 영역에서도 유의미한 성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승우 제제연구소장은 새롭게 영입한 박종우 박사와 함께 연구체계에 다양성을 확보하기 위하여 연구개발 경험과 역량을 바탕으로 의약품 제제연구 업무에 매진할 예정이다.





더보기 : http://www.it-b.co.kr/news/articleView.html?idxno=49282